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후기] 2020 CES 5대 트렌드 리포트 (돈 되는 정보 가득)

카테고리 없음

by 애나정(Annajoung) 2020. 2. 12. 23:01

본문

CES(Consumer Electronics Show) 는 1967년 뉴욕에서 시작, 50년 역사를 지닌 세계 최대 가전 전시회다. 가전제품 이외에도 미래 자동차, 로봇, IoT 등 세계 IT 트렌드를 볼 수 있는 행사로 투자자로서는 꼭 챙겨봐야하는 주요 이벤트라고 할 수 있다.

올해 제 54회 CES 가 1월 7일 ~10일 진행된 뒤 여느때와 마찬가지로 증권사 등 이곳 저곳에서 관련 레포트들이 쏟아졌다. 그 중, CES 주요 내용들이 충실히 다뤄졌을뿐만 아니라 바로 투자에 적용할 수 있는 정보들이 정리된 "친절한" 레포트를 읽고 추천하고자 한다.

바로(미국주식 하시는 분들이라면 다들 알법한) '베가스풍류객' 님, 'BOB' 님, 'ITK'님, '주식공작단장'님 께서 공동으로 집필하신 '2020 CES 5대 트렌드 리포트' 다. 작년에도 '2019 CES 투자레터' 로 도움을 많이 받았는데 이번에도 역시 기대 이상의 퀄리티를 확인할 수 있었다.

 

 


https://annajung1.tistory.com/7

Blog migration 중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에서 참고 부탁드립니다~ 

 

[후기] 2020 CES 5대 트렌드 리포트 (돈 되는 정보 가득)

CES(Consumer Electronics Show) 는 1967년 뉴욕에서 시작, 50년 역사를 지닌 세계 최대 가전 전시회다. 가전제품 이외에도 미래 자동차, 로봇, IoT 등 세계 IT 트렌드를 볼 수 있는 행사로 투자자로서는 꼭 챙겨..

annajung1.tistory.com

 

댓글 영역